[호주] Rydges Esplanade Resort in Cairns


The Lake Resort에서 이동해 다음에 묵은 숙소가 바로 이 Rydges Esplanade Resort 입니다. 해변가에 있는 Esplanade 로드에 있어서 이런 이름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1박에 $100 호주달러 정도 하는 곳입니다. 케언즈의 바다가 갯벌로 되어있다보니 여기있는 호텔들은 대부분 자체 수영장을 가지고 있는데, 이 호텔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 넓지는 않지만 이쁜 수영장을 가지고 있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텔의 전경입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로비에는 이렇게 푹신한 소파가 있어서 사람들을 기다리기에 굉장히 좋답니다. 정말 푹신하더라구요 ㅎㅎ.. 스텝들도 아주는 아니었지만 친절했고, 로비에 있는 컴퓨터는 15분에 $2입니다. 비싸죠-_-;; 물론 하루종일 쓰는것도 만만찮게 비싸기는 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햇빛이 강렬하게 비추던 어느 오후의 수영장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안의 모습입니다. 들어오자마자 물건을 던져놓고 찍은지라 정리가 잘 안되어있네요 ㅎㅎ;; 어쨌든, 이렇게 더블사이즈 베드가 2개 있는 방에서 묵었습니다. 사실, 방에서 제대로 자긴 했는지 잘 모르겠어요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른 사진은 없어도 미니바는! ^^.

역시 호주답게 칼튼과 VB가 냉장고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호주답다는 생각이 드네요^^.

1층에는 그 외에도 바와 세미나 시설 등 다양한 시설들이 갖춰져 있습니다. 특히 지리적으로도 좋은 위치에 있어서 주위를 돌아다니기에도 좋은 호텔인 것 같습니다~ ^^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