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에서 득템한 물건들 ^^


호주에서 득템한 물건들~ ^^...

호주 물가가 너무너무 올라서, 거기다가 환율도 1000원을 넘어버리는 상황이다보니 호주에서 물건을 산다는 것이 생각보다 많이 버거웠습니다. 이래저래 공짜로 얻은 물건들도 있고, 선물용으로 산 물건들도 있지만.. 다들 가격이 만만찮아서 출혈이 상당히 컸답니다.

그래도, 이것저것 주워들고 오기는 했어요.. 한번 보시겠어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악어 인형^^...

마지막 페어웰파티때 받은 물건이랍니다.

호주하면 먼저 떠오르는 동물이 캥거루와 코알라지만, 악어도 은근히 호주에서 미는 동물이라는 사실..악어를 미화시키다보니 이 인형은 귀엽더라구요..하지만, Made in China..ㅋ

-_-;; 호주에서 Made in Australia를 거의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캥거루 볼펜..

뒤의 버튼을 누르면... 주먹을 내지르는 캥거루 볼펜..

$2.5에 구입했는데, 혹자의 말에 의하면 한국 세븐일레븐에서도 판다고 해서 급 좌절한 물건입니다. 물론, 한국에서도 2000원 정도라니 가격차이는 크지 않지만, 그래도 왠지 기념품이 기념품이 아닌것 같은 느낌..

그래도 글쓸때마다 불들어오는 이 볼펜은, 글쓸때마다!! 민망합니다(-_-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캥거루 육포..

3~4년 전에 한개 $5~6정도에 사먹었던 기억이 있는 이 캥거루 육포가!!

지금은 무려 $10이 넘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캥거루 육포를 꼭 사가지고 가겠다고 했던 친구들과의 약속을 저버릴 수 없기에 어쩔 수 없이 캥거루 육포를 집어들었습니다. 원래는 한 5개 살 예정이었으나, 2개만 구입.. 그래도 2만원 돈입니다 ㅠㅠ..

맛있는 소고기육포들이 더 싼데 ㅠㅠ..쥘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쿠란다 기차 열쇠고리..

역시 페어웰 파티때 받은 물건입니다.

처음보기에는 허접하지만, 그래도 핸드폰에 달아 놓으니 나름 이쁘기까지 한 물건이더라구요 ㅎㅎ..

다만, 호주와 기차가 잘 매치가 안되는게 문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크림과 프로폴리스 크림..

양크림은 하나 $6에 구입했고, 프로폴리스는 덤으로 온 물건입니다.

둘다 피부보습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냄새가 가히 좋지많은 않아서.. 환영을 받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이전에 이거 들고와서 선물했을 때 나름 평이 좋았던걸로 기억해볼 때.. 쓸만한 선물이라 생각되어 구입.

프로폴리스 크림은 역시나 냄새가 별로군요. 양크림은 아직 미개봉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술 두병..

이쁜 색의 봄베이와.. 호주에서만 구할 수 있는 번다버그 럼..(사실 맛은 그다지;;)

면세점에서 $5에 팔더라구요.. $1짜리 미니어쳐는 많이 봤지만.. 이 크기는 처음봐서..냉큼 구입. 사실 호주 달러가 딱 10달러가 남았던게 이것들의 구입 이유이기도 했지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Victoria Bitter 4캔..

호주산 맥주를 먹고 싶다는 친구들을 위한 선물..

개인적으로도 가장 좋아하는 맥주로써, 전날 술먹다가 남은걸 그대로 들고왔다.(-_- );;; 뭐, 선물할때 캔이 따져있는것도 아니니 그런걸 신경쓸리도 없고..ㅎㅎ.. 가방에 빈공간만 더 있었어도 6캔은 들고올 수 있었는데, 공간이 없었던게 가장 큰 아쉬움 ㅠㅠ..

들고올때 설마 터지지나 않을까 조심조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생각지도 못하게 가방에 들어있던 판초우의..


아마 버릴듯(-_-);







호주에서 가져온 물건들은 여기까지.. 다음에는 홍콩에서 득템한 물건들입니다 ㅋ...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