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프의 에메랄드 빛 보 강에서 즐기는 카누 액티비티!


밴프의 서쪽에 있는 Blue Canoe에서는 에메랄드 빛 강인 보 강에서 카누를 즐길 수 있다. 밴프에서 가장 인기있는 액티비티 중 하나인데다가, 밴프 시내에서 걸어서 충분히 도착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 저 역시도, 그런 액티비티를 즐기기 때문에 보 강의 카누를 빼먹을수는 없었다.


1시간에 35.70 달러입니다. 그리고 1시간을 더 추가하면 21달러인데, 1시간만으로도 충분히 재미있게 탈 수 있다. 1시간도 꽤 힘들기 때문에 더이상 추가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는 것이 생각.


에메랄드 빛 강 뒤에서 구경을 하는 사람들..


패들들이 드럼통(?)에 가득 담겨있다. ^^ 카누를 하게 될 때에는 이걸 이용하게 된다.



에메랄드 빛 강을 배경으로 놓여있는 카누들... ^^* 정말 카누를 타는 재미가 쏠쏠할거 같아 보이는 풍경 ^^


잘..말려지고 있는 카누들..



이렇게 에메랄드 빛 강에서 즐기는 카누.. 정말 재미있을 거 같지 않을까? 강물이 흘러가는 방향으로 가면 폭포가 있기 때문에 거슬러 올라가야 한다. 거슬러 올라가는 것은 어렵지만, 나중에 돌아올 때는 편하다는 것. 그리고, 에메랄드 빛 강 위에서 카누를 한다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움이 가득하다.



여기서 이렇게 올라타면.. 블루카누의 직원이 와서 밀어준다. 휙~ 밀리는 기분이 그만이다.




그렇게 카누를 시작하게 되는데... 정말, 그 물빛이 가히 아름답다고 하지 않을 수 없다. ^^* 사진 실력이 조금만 더 좋았더라면 더 멋진 사진을 담아낼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



카누 위에서 사진 한장 찰칵.. 딱히 물이 많이 들어오지는 않아서 카메라를 들고 타도 괜찮았다. 1시간 정도의 카누는 가벼운 레포츠라고 할 수 있을 정도. 혼자가 아니라 여럿이 여행한다면, 누가 더 빨리가나 시합을 해도 괜찮을 것 같다.





카누를 하는 같이 갔던 일행들.. ^^


그렇게 카누를 타는 것을 마무리하면, 다시 사무실이 있는 곳으로 돌아오면 된다. 바닷가에서 카누는 몇번 해 봤었지만, 강에서 하는 카누는 처음. 하지만, 록키 산맥이 주위로 보이는 풍경 안에서 하는 카누는.. 확실히 그 기분이 색달랐다.

밴프에 가게되면 꼭 빼먹지 말고 즐겨야 하는 액티비티.. 에메랄드 빛 보 강 위에서의 카누가 아닐까?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