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전세계 음식이 모였다, 푸드 리퍼블릭(Food Republic)


홍콩 시티게이트 아울렛에 있는 푸드 리퍼블릭입니다. 시티게이트에 갔다가 간단히 식사를 하기 위해서 들린 곳이지요. 일반적인 푸드코트를 생각하면 되는데, 메뉴별로 나뉘어 있는 것이 아니라 각 나라별로 음식들이 나뉘어 있습니다. 자신이 선호하는 국가의 음식을 시키면 되지요.


푸드 리퍼블릭의 전경입니다. 딱 보기에는 일반 푸드코트랑 별반 차이가 없네요^^..


제가 선택했던 인도 음식입니다. 한국에서 인도음식 먹는것보다는 훨씬 싸더라구요. 이상하게 한국이 인도음식이 비싸서ㅠㅠ.. 그 외에도, 말레이시아, 태국, 일본, 한국 등 다양한 국가의 음식을 파는 곳이 있었습니다.


이곳은 한국음식을 파는 코리아하우스. ^^; 이 근처에서 음식을 사는 사람들을 봤는데, 한국사람들은 하나도 없고, 대부분 외국사람들이더라구요 ^^;;



태국 식당에서 시켰던 파인애플 볶음밥. 닭고기로 추정되는 것들과 알 수 없는 야채들이 가득 들어가 있엇다. 근데, 밥은 떡같은 밥 ㅠㅠ.. 전체적으로 먹을만 하긴 했는데, 조금 심심하기는 했다.


파인애플 볶음밥에 같이 나왔던 국.. 그냥 무국맛이었다..;;



탄두리치킨세트..^^... 난과 양파링.. 그 외 호박과 커리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세트였는데.. 먹을만했다 ^^;; 오랜만에 먹어보는 탄두리 치킨맛도 좋았고..


하지만, 먹어봐도 정체를 알 수 없는 이 수프는...;;;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