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리] 관광객들이 많이 묵는 호텔, 홀리데이 인(Holiday Inn)


파리 홀리데이인의 로비에서. 파리에서 묵었던 숙소인데, 지하철 역에서도 그리 멀지 않고, 시내에서도 생각만큼 멀지 않은 숙소였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보니 숙소 앞에 버스들이 한가득 대기하고 있는걸로 봐서는 한국 뿐만 아니라 다른나라에서 온 단체 관광객들이 많이 묵는 그런 숙소가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단체관광객이 많이 묵는 숙소라고 나쁜 숙소란 의미는 아니구요 ^^


복도의 모습입니다. 깔끔하네요~



침대. 방은 항상 패밀리 레스토랑 매니아인 타미리 형과 함꼐 썼었습니다. 짐대도 푹신하고, 조명도 적당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그래도 꽤 파리 도심에 있는지라 방의 크기는 작은 편이었습니다.


사진 찍을때는 TV라고 생각했는데, 조금 후에야 거울임을 눈치챘습니다. 아래에 커피와 차가 준비되어있는 것이 보이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이렇게 커피 한잔 마시는 즐거움은 어느새부턴가 일상이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화장실의 모습. 비누는 있지만 샴푸나 바디워시는 보이지 않네요 ^^. 제 기억엔 아마 없었던 걸로 기억합니다만, 아마 사진에서 빼먹은 것일수도 있습니다 ^^.


욕조가 있다면 언제나 즐기는 반신욕. 물론, "지역에 물이 부족해서, 물을 아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같은 메세지가 있다면 왠만해서는 반신욕을 하지는 않지만요. 그래도, 열심히 돌아다니고 나서 뜨거운 물에 몸을 담그는 기분은 정말 여행의 피로를 싹 가시게 해 주지요.



방에서 본 창밖풍경. 아직 겨울인지라 겨울 장식도 보이고, 커다란 버스가 밖에서 대기하고 있는 모습도 보입니다.



고대하고 고대하던 아침식사! 일단, 치즈와 여러종류의 햄들이 보이네요.


수박+파인애플, 오이, 토마토, 요거트, 황도 등이 보입니다. 황도에 요거트를 부어먹는 맛도 쏠쏠하던데요~ ㅎ


프랑스에서 제공되는 생수의 병은 에비앙입니다. 이거, 왠지... ㅡ.ㅡ 어색한데요.


빵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아주 맛있는 빵은 아니었지만, 적어도 프랑스에서 먹은 빵들은 다 기본 이상은 했던거 같아요. ^^


전형적인 아침식사의 베이컨과 소세지;;; 특히, 소세지는 너무 부담스럽다. 해시브라운이 최고인데 ㅠㅠ..


아침식사는 간단하게 먹는겁니다. 라고, 말을 하고 사진은 한장만 찍었습니다.

물론, 두접시 정도는 더 먹었지만요 ^^*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