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할인코드 15% 쿠폰 - 신한카드 VISA / 2월 3월 여행 호텔 예약

호텔스닷컴 할인코드 15% 쿠폰 - 신한카드 VISA / 2월 3월 여행 호텔 예약

이제 겨울도 거의 지나가고, 슬슬 봄과 여름 여행을 준비해야 할 시기가 다가오고 있다. 최근 다양한 호텔 예약 사이트들 중 호텔스닷컴은 최근 거의 7% 위주의 할인이 많았는데, 이번에 오랜만에 높은 할인율이 나왔다. 이번 호텔스닷컴 할인코드는 15% 할인이 가능한데, 미국 홈페이지에서 신한VISA카를 이용해 USD로 결제를 해야 한다는 제약이 있기는 하지만 근래 가장 큰 할인율이라고 할 수 있다. 호텔 예약시에 박수가 늘어날수록 워낙 호텔 비용이 비싸다보니 15%면 생각보다 상당히 큰 할인율이 나오기도 한다. 

 

물론 국내 호텔 및 글로벌 체인호텔은 적용이 안되지만, 해외 로컬 체인호텔들 중에서는 할인이 되는 곳들이 많으므로 적용이 되는 곳이 안되는 곳보다 더 많다고 봐도 무방하다. 특히, 이번 여름에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미리 15% 할인을 이용해서 '취소가능'예약을 잡아두는 것도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고, 예약은 5월 31일까지 가능하다. 다만, 호텔스닷컴과 신한카드의 예산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한다.

 

추가적으로 한국 호텔스닷컴과 미국 호텔스닷컴은 서로 다르게 운영된다. 그렇기 때문에, 미국 호텔스닷컴에서 예약을 할 때에는 꼭 미국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보통 그냥 검색했을 때와, 로그인하고 검색했을 때 요금이 다른 경우(회원전용 특가)가 상당히 많기 때문이다. 거기다가 15%할인까지 적용되면 사실상 최저가라고 할 수 있는 경우가 많이 발생한다.

 

이번 호텔스닷컴 할인코드 15% 쿠폰 조건은 아래와 같다. 기간도 넉넉한 만큼, 신한VISA카드가 없더라도, 신한카드가 있다면 손쉽게 카드를 발급받아서 예약을 해도 충분한 시간이다.

 

15% 할인코드: SH15

할인조건: 미국달러(USD) 및 신한VISA카드 결제
예약기간: 24년 02월 19일 - 05월 31일
투숙기간: 24년 02월 19일 - 08월 31일

 

▼▼▼

호텔스닷컴x신한VISA카드 15%프로모션 페이지 [바로가기]

 

Shinhan Card x Hotels.com

descriptionValue1

www.hotels.com

*위 전용 링크를 이용해서 접속해야 15% 쿠폰이 적용됩니다.

 


위 예제에서는 베트남 나트랑으로 7월 13일 ~ 20일로 검색해 보았다. 아, 그리고 검색하기 전에는 꼭 회원가입을 하고서 하는 것을 추천한다.

검색결과중에 'Sign in for extra savings'라는 멘트가 있을 경우, 로그인을 하면 훨씬 더 저렴해지기 때문이다. 물론, 회원 로그인 전과 후의 가격이 크게 차이 없는 호텔들도 많지만, 이렇게 차이가 있는 경우도 많으므로 굳이 로그인하지 않고 검색할 이유가 없다.

 

여기서는 테스트 예약이므로, 일단은 가장 저렴하게 나왔던 $147의 가든 뷰 빌라를 골라보았다. 나뜨랑의 빈펄럭셔리의 경우 놀이동산을 포함한 요금도 있으므로, 갈 예정이라면 그것도 함께 고려해보는 것도 좋다.

 

그다음 할인 쿠폰을 적용하기 위해서는 지금결제(Pay now)를 선택하면 된다. 지금 결제를 선택해도, 환불가능 요금이므로 선택해도 무방하다. 참고로 환불가능은 Fully refundable이고, 환불불가는 Non-refundable 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한VISA카드 프로모션이기 때문에, 쿠폰코드를 적용하기 전에, 결제내역(Payment details)의 카드번호(Card number)에 먼저 신한VISA카드 번호를 넣어야 한다. 이 카드번호는 신한카드인지의 확인을 위해서 넣는 것인데, 이 카드번호를 넣어야만 쿠폰코드가 적용된다. 카드번호 외에 이름이나 성, 유효기간 등은 넣지 않아도 쿠폰코드 적용 확인이 가능하다.

 

15% 쿠폰 적용 전 -> 쿠폰 적용 후

신한카드 15% 할인코드를 적용하기 전에는 $1,185.38 이었던 금액이 $1,031.43으로 무려 $153.95나 줄어들었다. 세금은 쿠폰적용이 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꽤 큰 할인금액이라고 할 수 있다. 이전까지 최고 할인금액이었던 7%에 비하면 2배 이상의 할인이라고 할 수 있다.

 

사실 매월 여러 사이트에서 할인코드가 나오는 것을 보고 있지만, 이번 호텔스닷컴 15% 할인코드는 역대급으로 훌륭한 할인코드라고 할 수 있다. 신한비자카드를 이용해야 한다는 제약이 있지만, 카드만 있다면 확실히 좋은 할인율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기도 하다. 또한 쿠폰 사용 및 예약기간도 넉넉하므로 이용하면 확실히 효과적으로 여행이 가능하다.

 

앞으로 또 어떤 할인코드와 할인율이 나올지는 알 수 없지만, 일단 어느정도 여행 계획이 세워졌다면 호텔을 '취소가능'요금으로 예약해놓고 그 이후에 요금 및 일정 변동을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