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아시아나항공 라운지] 자그마한 제주공항의 라운지-



제주공항에 있는 아시아나, 대한항공의 라운지는 조금 찾기 힘든곳에 있습니다 ^^;; 처음에는 국내선쪽에 있겠거니 싶었는데, 국제선 바로 옆에 아주 자그마하게 위와같이 카운터의 안내표지가 있더군요.


제가 갔을 당시에는 Priority Pass에 제주공항-대한항공라운지가 제휴가 안되었었는데, 지금은 되었다고 들었습니다. 어쨌든, 제휴가 되어있는 아시아나 항공의 라운지를 선택했습니다. 아쉽게도 아시아나 제주공항 라운지에서는 무선인터넷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노트북을 켜고 신호를 잡아보니 바로 옆 대한항공의 신호만 잡힙니다 ㅠㅠ


국내선 라운지이니만큼 먹을것이 많지는 않습니다. 간단한 캔디류와 차, 그리고 커피가 마련되어 있네요. 오래 머무르는 것이 아니니만큼 적당하다고 보입니다.


준비되어 있는 음료수의 숫자도 되고, 읽을만한 잡지도 많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제주도니만큼 역시 물은 삼다수가 준비되어 있군요 ^^;; 전 식혜만 있으면 좋아하는 타입인데, 두유까지 있으니 참 좋습니다 ㅎㅎ..




조용한 아시아나 제주공할 라운지의 풍경입니다. 자그마하기 때문에 딱히 주위를 둘러 볼 필요도 없었습니다.


물론, 무선인터넷이 되지 않는 관계로 컴퓨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만, 단 1대의 컴퓨터가 준비되어 있어서 다른 사람이 사용하고 있다면 아쉽게도 컴퓨터 사용을 포기해야만 합니다 ㅠㅠ... 2대정도만 준비해 놨어도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안타까움이 드네요.

시설 자체는 나쁘지 않았지만, 딱히 매력이 있는 라운지는 아니라는 생각도 드네요 ^^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