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포르투갈+마카오의 매캐니즈 요리~, PLATAO~


마카오의 유명한 포르투갈+마카오식 요리인 매케니즈 요리를 하는 레스토랑 PLATAO입니다. 특히 주말 점심이나 저녁에는 예약을 하지 않으면 자리가 없을 정도로 인기가 있는 레스토랑인데요, 세나도 광장에서 쉽게 찾을 수 있어서 그런지 더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세나도 광장의 맥도날드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찾으실 수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카오와 포르투갈식이 섞인 음식을 드시고 싶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점심시간이 시작되는 12시부터 11시까지 영업을 하네요. 그리고, 월요일에는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유명한 레스토랑이니만큼 홈페이지까지 있네요 ^^. 직원들도 어느정도 영어가 가능하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레스토랑이 오픈을 했네요.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 사실 인테리어는 유명한 레스토랑인것에 반해서는 아주 멋진 편은 아닙니다. 그냥, 평범한 느낌이에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양한 와인..그리고 빨간색으로 되어있는 인테리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자리에 앉았습니다. 기본적인 세팅은 이렇습니다. 빵을 먹을 수 있는 나이프와 에피타이저를 위한 이런 저런 도구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아아... -_-;;;

유명한 레스토랑이라더니, 이렇게 허접한 메뉴판이!!! 살짝 실망했습니다.;;

중국에 있는 식당답게, 요리의 종류가 상당히 많습니다. 이렇게 종류가 많으면 많을수록 도대체 뭘 시켜야 할지 감이 잘 안오는 관계로 이미 추천을 많이 받은 메뉴들을 시키기로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키고 나니 이렇게 기본으로 빵이 나오는군요.(패밀리 레스토랑인가? ㅎ;)

빵은 갓 구워서 그런지 아주 맛있었습니다. 어떤 종류의 빵이든 갓 구운 빵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덕라이스.. 라는 이름의 요리입니다.

겉으로는 오리고기가 저게 전부냐!! 하시겠지만, 밥 밑으로 수많은 오리고기가 깔려 있답니다. 아주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이었어요. 기름이 넘쳐나는 중국식 요리들을 생각하면, 담백함이 매력적^^..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구를 기본으로 한 요리입니다. 딱 보기에는 엄청 느끼해 보이나... 위에 올라간것이 치즈가 아니라서 ^^..

마카오에서 대구요리가 유명하다고 해서 메뉴판을 보고서 그냥 골랐던 요리인데, 나름대로 괜찮은 음식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어리구이~

생선이면 무조건 좋아요~ ^^...

다만, 이 가격이면 노천에서 훨씬 많이 먹을 수 있다는걸 나중에 알았지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 레스토랑의 히로인.. 하이라이트!!

비스킷무스!!

이, 바삭하면서도 아이스크림 같지 않고.. 달콤하면서도 달지 않은..오묘한 맛....ㅡ.ㅡ;;

사람들이 강력추천하는 이유를 알 것 같은 후식이었습니다. 덕분에, 이 레스토랑에서는 이것 하나만으로도 대만족!!! ^^... 다른건 눈에 들어오지도 않더군요 ㅎㅎ..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