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필리핀에서 즐기는 딤섬, LAI GARDEN


어떤 음식을 점심으로 먹을까 고민하다가 들어가게 된 곳이 바로 이 LAI GARDEN. 사실, 배고파서 가장 가까운 음식점을 고른 것이긴 하지만. 어쨌든, 페소도 생각보다 많이 남았고.. 어느정도 가격대도 맞을 것 같아서 들어갔다.



처음에는 무슨 식당인지 몰랐으나, 들어가서 디자인과 사람들의 음식 먹는 모습을 보니.. 중국음식을 메인으로 하는 식당이었다. 마침, 이때만 하더라도 다시 홍콩/마카오를 가기 직전이어서, 딤섬에 대한 욕구가 강한 시점이었기 때문에 올타구나 하고 딤섬을 위주로 시킬까 했지만, -_-;; 아는게 별로 없었다.


어쨌든 기본 셋팅은 이렇게 앞접시와 포크.. 그리고 숟가락 ^^


카운터 풍경을 찍으려고 하니 잽싸게 손가락을 턱 밑으로 가져가는 종업원의 센스.. ^^;;


일단 기본적으로 시켰던 음식은 이렇다. 시키고보니 갈비찜이었던 녀석과, 푸짐한 왕고기만두를 기대했건만 달콤한 치킨만 가득했던 왕만두, 그리고 마지막으로 새우딤섬.


다소 짜기는 했지만 그럭저럭 먹을만 했던 녀석이긴 한데, 5월에 홍콩에서 먹었던것이 오버랩되어, 평가는 중하.


아직도 잊을 수 없는 왕만두... 분명히.. 사진에는 열었을 때 푸짐한 돼지고기가 있는 것 처럼 보였는데, 담백한 왕만두도 아니고... 달콤한 치킨왕만두였다는 사실 ㅠㅠ..


그럭저럭 평범했던.. 새우딤섬 ^^...

결국, 그냥 막 들어가서, 막 고른 나의 메뉴는 실패였다 ㅠㅠ..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