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내나라 여행 박람회에 참가하세요~


기간 : 2009.2.19 ~ 2009.2.22
장소 : 코엑스 대서양홀
홈페이지: http://www.naenara.or.kr/

개인적으로 이렇게 여행관련 박람회가 있으면 꼭 꼭 찾아가는 편입니다.

한국국제관광전, 경기국제여행박람회, 내나라여행 박람회 등 다양한 행사들이 있는데, 한국 내의 여행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꼭 한번 가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사실, 우리나라에도 관광 자원으로 개발할만한 것들이 엄청나게 많음에도 불구하고 실질적으로 그것들이 얼마나 잘 활용되고 있지 못하다는 것을 알고 계시다면 이런 박람회가 소중하다고 할 수 있겠지요.

저는 2월 21~22일쯤에 한번 찾아가볼 생각입니다. 사전등록페이지(http://www.naenara.or.kr/2009/visitor/02_1.php)에 가셔서 등록하시면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으니, 국내 관광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한번 방문해서 등록하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그나저나, 이런데 가면 또 챙겨오는 것도 많아서... 나름 쏠쏠하기도 하거든요~~

매년 열리는 행사이니만큼, 확실히 볼것들이 많습니다. 각 행사장들마다 국내 여행에 관련된 홍보를 많이하고, 그에따라 선물들을 많이 주기도 하기 때문이지요. 여행정보도 많이 얻을 수 있고, 이런 행사를 통해서 국내여행이 좀 더 알려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의외로 국내여행을 몰라서 못가는 분들이 더 많으니까요.

한번 꼭 참여해보세요^^. 물론, 내년에도 잊지 마시구요~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