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여행기 #24 - 브리즈번 첫째 날 (Brisbane)


호주 여행기 #24 - 브리즈번 첫째 날





여행 7일째.

비와함께 우울해져버린 Gold Coast를 뒤로한채 Brisbane로 이동했다. 거기다가 트렌짓 센터에서 만난 ABCDF와 어느덧 친해져서, Brisbane에 도착한 후에는 프린스 백팩에 6명짜리 방을 잡게 되었다. 에어컨도 없는 방이 꽤 비쌌던걸로 기억하는데, 시설도 그리 좋은편이 아니었다. 거기다가, 3층에 있는 프린스백팩에는 엘리베이터가 없었다. ㅠ_ㅠ 덕분에 백팩을 메고 낑낑대며 위로 올라가야만 했다.

다만, 트랜짓 센터까지 우리를 픽업왔던 독일 남자는 꽤나 잘생겼는데, D가 꽤 맘에들어했었다는 후문이 있다. 우리가 서로 이름을 부르던 호칭인 ABCDEF는, 침대에 ABCEDF가 쓰여져 있었는데, 그 침대에 의해서 각자의 이니셜이 강제적(?)으로 붙어버렸다. 뭐 다들 그것때문에 재미있게 그날 놀았지만. ^^;

프린스백팩에 가볍게 짐을 푼 우리는 개별적으로 브리스번 시티를 돌아보기로 했다. 나는 브리스번에 와서 살고있는 친구를 만나기로 해서 친구에게 연락을 했다. 친구 U는 퀸 스트리트몰에 있는 한국유학원에서 컴퓨터를 하고 있었고, 그 유학원이 타임스*디 브리스번 지사였다. 뭐, 그 유학원에 별다르게 큰 친분이 있는건 아니었지만 뭐 많이 듣고, 접했던 이름이니까.



어쨌든 U의 가이드로 브리스번 시티를 이곳저곳 돌아다녔다. 근데 여기가 어디지~ >.<



퀸 스트리트 몰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