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오아후]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호텔


[하와이 오아후]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호텔


와이키키를 다니다보면 가장 눈에 띄는 원 형태의 두 건물이 바로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호텔이다. 사실상 랜드마크나 다름없는 호텔인데, 호텔 자체는 오래되었지만 주기적으로 진행하는 리노베이션 덕분에 객실 상태는 상당히 깔끔하다. 쇼핑몰이 위치해 있는 1-2층에서는 조금 올드한 느낌을 풍기지만, 객실은 최근에 생긴 호텔과 비교하더라도 부족함이 없다. 또한, 객실의 크기 역시 다른 와이키키에 위치한 다른 호텔에 비해서 상당히 넓다는 점, 그리고 오션뷰가 정말 오션뷰라는 것은 장점이다.



2층에 위치한 체크인 카운터. 내가 체크인 할 때는 다행히 한 팀 밖에 없지만, 단체가 들어오면 대기 시간이 상당히 길어지기도 한다. 객실에 올라갔다가 내려오면서 봤을 때에는 일본 단체가 막 도착했는지 수십명의 일본사람들이 로비를 가득 메우고 있었다. 물론 그 만큼 나와있는 직원도 많아서 순식간에 줄이 줄어들기는 했지만. 직원들은 전체적으로 다 친절한 편이다.



조명을 켠 객실의 모습. 킹사이즈 베드 룸이었는데, 킹사이즈 베드를 감안하더라도 전체적으로 여유공간이 넓다.




조명을 끄면 이런 느낌. 전체적으로 푸른 느낌이 드는게 더 좋다. 뭐랄까, 오렌지 빛은 인위적인 느낌이 들어서랄까?



침대 옆은 스탠드와 알람시계가 있었다. 알람시계는 아이폰 충전기능도 겸하는 듯 했다.




호텔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것이 바로 이 침대 옆에 위치한 110v 와 USB 소켓. 굳이 충전기를 가지고 오지 않아도 케이블만 있으면 자는 동안 바로 옆에서 핸드폰을 충전할 수 있다는 점이었다. 특히 호텔의 알람보다는 핸드폰의 알람을 이용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이런 사소한 부분들이 꽤 크게 다가온다. 



창가쪽에서 본 객실의 전체적인 모습. 



책상과 커다란 TV. TV가 얇다던가, 전체적으로 깔끔함이 풍긴다는 것 등은... 리노베이션 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는 것을 말해주고 싶어하는 것 같았다. 처음 오아후에 와서 이 하얏트 리젠시 호텔에 묵었던 것이 2010년이었는데, 그 사이에 벌써 2번의 리노베이션을 거쳤으니.. 얼마나 자주 리노베이션을 하는지 알 수 있다. 하와이에서도 꽤 빈도있게 리노베이션을 하는 곳이 아닐까.




책상위의 전화기와 110v 소켓. 이정도면 진짜 가지고 온 전자제품을 다 충전시켜도 남을 것 같았다.



침대 옆에 위치해있던 데이 소파. 종종 여기에 반쯤 누워서 책을 읽는 걸 참 좋아한다.



바다를 향한 라나이의 모습. 하얏트의 다이아몬드 등급 덕분에 오션뷰로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었다.




이쯤 되야 제대로 된 오션뷰라고 할 수 있지! 


층도 높고, 시야가 탁 트여있어서 다이아몬드 헤드와 길게 이어지는 와이키키 해변이 눈앞에 들어왔다. 라나이에 살짝 기대서 아래를 내려다보면 해변에서 해수욕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다. 



욕실.


아래에는 수건과 드라이기가 있었고, 위쪽에는 기본적인 어매니티와 세면대가 있었다.



배스 어매니티는 자체 스파의 나 호올라라는 제품. 코코망고는 달콤한 향이 난다.



와이키키에 욕조 있는 몇 안되는 호텔 중 하나가 바로 이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호텔이다.



샤워기도 고정식과 이동식 두가지가 다 있어서 편리하다. 한국과 일본 사람들이 이렇게 이동식 샤워기를 좋아하는데, 덕분에 동양사람들이 많이 묵는 곳일수록 이걸 찾아보기가 더 쉽다.



집에 가져와서 와이프가 다 사용했던 배스 어매니티. 지금도 달달한 향이 느껴지는 것 같다.



비데가 있었던 변기! 이것도, 일본사람들의 영향이겠지.



클로짓. 슬리퍼가 있다! ^^



시큐리티 박스. 차와 커피메이커.



무료 생수 2병이 들어있던 냉장고.



복도의 모습.



그리고 3층에 위치한 수영장.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는 다 마음에 들지만, 수영장이 작은게 아쉽다.




뭐 바로 앞이 와이키키라 수영장에서 놀 이유가 딱히 없지만, 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들이 대부분 수영장에서 함께 놀고 있었다. 아주 작은건 아니고, 가볍게 수영하면서 놀 수 있을정도의 크기.



아니면, 이렇게 커플 자쿠지를 즐기거나! ^^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