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여행 - 벨라지오 호텔 분수쇼 & 시간


라스베가스 여행 - 벨라지오 호텔 분수쇼 & 시간 


라스베가스 여행의 필수 무료쇼(^^)로 언급되는 벨라지오 호텔의 분수쇼는 두가지 방향에서 보는게 가능하다. 사실, 가장 잘 알려진건 당연히 벨라지오 호텔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분수쇼를 보는것이지만, 벨라지오 호텔 로비쪽에서 패리스(+밸리스) 호텔 방향으로 보는 것도 상당히 괜찮다. 어차피 저녁이 되면 15분 주기로 하기 때문에 가볍게 한바퀴를 돌면서 양쪽 방향의 분수쇼를 감상해 보는 것도 좋다. 먼저 로비쪽에서 본 벨라지오 호텔 분수쇼.


2019년 기준 분수쇼 시간 은 아래와 같다. (날씨나 행사가 있지 않은 이상은 거의 1년 내내 동일하다.


월~금 15:00~20:00 (30분간격) 20:00~24:00 (15분 간격)

토, 공휴일 12:00~20:00 (30분 간격) 20:00~24:00 (15분 간격)

11:00~19:00 (30분 간격) 19:00~24:00 (15분 간격)



왼쪽으로는 플라밍고 호텔과 크롬웰 호텔도 보인다.



작게 시작된 분수쇼. 달이 밝다.









각도를 조금씩 변형해 보면서 벨라지오 분수쇼를 촬영해 봤다. 사실, 음악과 함께 들어야 더 멋지기 때문에, 사진으로 그 느낌을 전달하는 것은 아무래도 힘들지만 말이다.



분수쇼 끝! 그럼 이제 벨라지오 호텔 정면으로 이동.



익히 사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벨라지오 호텔을 정면으로 보는 뷰다.



호텔을 배경으로 분수쇼 시작.



분수쇼에 딱히 추가적으로 언급할만한 내용은 없으므로(^^), 분수쇼 사진을 나열해 보았다.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음악이 하이라이트에 다다를수록 분수쇼는 더 화려하게 변한다. 매 공연마다 음악이 달라지고, 분수쇼의 모습도 달라지기 때문에 저녁에 시간이 넉넉하다면 3-4가지를 보는 것도 좋다. 사실, 라스베가스 스트립을 걸어다니다보면 의도하지 않게 계속 보게되는 것이 분수쇼이기도 하지만 말이다.



호수의 왼편으로는 코스모폴리탄 호텔이 있다. 그 유명한 분수뷰가 있는 호텔이다. 



그렇게 사진을 찍는 사이 또다른 분수쇼 시작.








코스모 폴리탄 호텔도 배경으로 넣어서 분수쇼를 찍어보았다.



분수쇼가 멈췄을 때의 사람들.



시작되면 분수쇼를 찍는 사람들은 이런 느낌. 다들 정신없이 사진을 찍는데, 꽤 자주 있으므로 한곡정도는 사진 없이 보는것도 좋다.





공연이 끝나고 이동하는 사람들. 우리도 다른 각도를 찾아서 이동.




숙소로 가려는데 또 분수쇼를 했다. 그래서 몇장 더 찰칵.



그리고, 다시 조용해 진 벨라지오 호텔.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