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인의 추억 기록하기- 핸드폰용 미니포토북-



5월에 호주를 셀디스타 20명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 다녀온지도 벌써 2달이라는 시간이 흘렀고, 조만간 엠티가 있을 예정이라 어떻게 선물이라도 하나 준비해볼까 하는 생각에 자그마한 포토북을 준비해봤습니다. 이전과 같이 포토북은 아이모리의 포토북 서비스를 이용했는데, 이번에는 여러가지 종류 중 미니포토북 젤리타입을 선택했습니다.

이전에 한번 쿠폰을 이용해서 아이모리에서 포토북을 만들어봤더니, 이번에는 저번보다는 훨씬 만들기가 쉽더라구요 ^^.. 거기다가, 사진도 훨씬 적게 필요했기 때문에 수월한 작업이었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종류가 꽤 많은데, 어떤거를 할까 한참 고민하다가, 젤리 라이프를 선택했습니다. 커플이나 하트가 들어간 디자인은 왠지 부담스럽더라구요 ㅎㅎ.. 아이모리에서 제공하는 종류가 꽤 많아서 한참을 골랐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얀색이고, 젤리라서 딱히 확 더러워질 일이 없을 것 같았습니다. ^^;; 그래서 이걸 선택했지요. 검은색인 핸드폰과도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선택을 했는데.. 나중에 직접 대보니 잘 어울리더라구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5월에 호주에 같이 다녀온 셀디스타들의 모습입니다. 물론, 셀디스타 20명에 스텝분들도 곳곳에 숨어 계시지요 ^^;; 일단 제 카메라에 찍힌 사진들만 고르다보니까, 다소 안습인(ㅠㅠ)사진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다들 만족하리라 생각합니다. 이번에 엠티를 갈때 나눠주려고 총 3개를 만들었습니다...그러니까, 에...모두 줄 수는 없고.. 간단한 이벤트라도 해서 주려구요 ㅎㅎ..

아, 2장은..제사진이 아닙니다. 혹시라도 제사진이 아닌걸 찾아내실 수 있는 신의 능력을 가진(-_-)분이 계시려나요? ^^;;

어쨌든, 호주에서의 모습들.. 다들 즐거워 보이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작네요~~ ^^;; 그리고, 하얀색도 깔끔하고.. 쉽게 망가지지 않을 것 같은 재질이고, 주머니에 막 넣고 다녀도 될 것 같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존 미니포토북의 인화된 사진을 끼워넣는 방식이 아니라, 작은 사이즈로 인화되어 넘겨서 볼 수 있는 방식입니다. 그렇다보니 사진이 따로 놀일이 없어서 더 관리하기 편하고,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제가 커플이라면, 여자친구와 하나씩 해서 가지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ㅠㅠ..쥘쥘..

빨리 커플이 되어야겠군요-_-;;



한번 펼쳐보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겉표지와 사진만 끼우는 방식이라는게 아쉽기는 하지만, 전체적인 퀄리티는 만족입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시크릿폰에 연결해보았습니다. 검은색 시크릿폰과 하얀색 포토북이 잘 어울리네요^^;; 한동안은 이 포토북을 핸드폰에 달고서 열심히 돌아다닐 것 같습니다. 남들에게 사진 보여주기에는 이만한게 없기도 하고, 추억으로도 오래 남을 것 같네요~ ^^..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