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6월 할인코드 - 10% | 일본 도쿄 여행 준비 쿠폰
매번 미국과 캐나다, 그리고 유럽으로 출장을 다니기는 하지만, 실질적으로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일은 그렇게 많지 않았다. 올해는 국내를 제외하면 거의 가족과 여행을 하지 못했었는데, 아들들이 디즈니랜드에 가고싶다는 이야기를 해서 급하게 일본 도쿄 여행 계획을 잡았다. 미국 디즈니랜드에 가기에는 항공권부터 입장료까지 비용이 너무 많이 들기 때문에, 가까운 일본 여행이 그나마 대안이었다. 도쿄 시내는 최소한으로 보는 대신 하코네와 이즈, 그리고 후지산이 보이는 카와구치코까지 렌터카로 여행하는 일정을 짜기로 했다. 그래도 자동차로 여행한다는 컨셉은 어느정도 지키고 싶었기 때문이다.
이번의 호텔스닷컴 6월 할인코드는 기존과 다르게 10% 할인이 나왔다. 아무래도 여름에 휴가를 가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일텐데, 그래서 여름 휴가기간인 8월까지는 10%가 적용되고, 그 이후의 투숙은 7%의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호텔스닷컴 10% 쿠폰의 경우에는 1년에 1~2번 정도밖에 나오지 않기 때문에 여행기간이 적용기간에 해당된다면 그대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무래도 10박당 1박 무료의 적립도 10% 할인과 큰 차이가 없기 때문이다.
아래는 호텔스닷컴 6월 할인코드이며, 7%와 10%가 각각 별개이다. 전용 쿠폰인만큼 아래의 링크를 직접 클릭해야만 적용이 된다. 코드의 적용은 마지막 결제 화면에서 가능하다.
호텔스닷컴 10% 할인코드: LP10
예약기간: 2024년 6월 30일까지
투숙기간: 2024년 8월 31일까지
호텔스닷컴 7% 할인코드: DRIVETRAVEL
예약기간: 2024년 12월 31일까지
투숙기간: 2025년 3월 31일까지
▽ ▽ ▽
호텔스닷컴 예약 전용 링크 [바로가기]
- 위 링크를 클릭해야만 할인코드가 적용됩니다. -
여행계획은 사실 조금 더 늦지만, 10% 할인코드의 적용을 위해서 8월 말로 날짜를 지정해 보았다. 사실 도쿄는 여름보다는 봄이나 가을에 더 여행하기 좋은 여행지기는 하지만, 그 더위에도 여름에 확실히 사람이 많이 여행하는 곳이기도 하다. 개인적으로는 7~8월에 일본여행을 간다면, 홋카이도를 가장 추천하고 싶기는 하다. 홋카이도 여행은 겨울보다는 여름에 가는 것이 훨씬 아름답기 때문이다.
요즘 도쿄의 호텔 가격이 정말 엄청나게 올랐는데, 그래도 중심에서 조금 벗어나면 나름 무난한 가격대가 있기는 하다. 다만, 도쿄시내의 호텔들이 객실이 워낙 좁다보니 2인 여행에는 별 문제가 없지만 4인 여행에는 객실을 찾기 어렵다는 문제가 있다. 물론, 객실을 2개 잡으면 되긴 하겠지만, 가족여행이 어려운 곳이기도하다.
또한, 호텔스닷컴의 경우 로그인을 하고 예약을 하면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호텔들이 있는데, 위 스크린샷에서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도쿄'호텔이 회원가 추가 할인이 적용된 것을 볼 수 있다. 또한, 할인코드가 적용되는 호텔들은 '쿠폰 적용 대상'이라는 내용이 표시되어 있어서 손쉽게 내가 갈 호텔에 쿠폰이 적용되는지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물론, 체인호텔만 아니라면 거의 다 적용이 되는데, 요즘 일본의 체인호텔은 가격이 정말 무시무시하게 올라서 예약하기도 어렵고.. 로컬호텔도 많아서 꼭 가야한다거나 하지는 않다.
예시에서는 '마루노우치 호텔'의 스탠다드 더블룸을 선택해 보았다. 여기에서는 예시이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도 호텔은 가능하면 취소 가능 요금으로 예약하는 것을 선호한다. 물론, 여행이 1주일정도밖에 안남아서 취소 가능성이 없는 경우라면 환불불가 요금을 선택하겠지만, 최소 1-2달 이상 남은 상태에서 예약을 한다면 환불가능요금이 좋다.
그도 그럴것이, 여행이 취소되는 경우도 있지만.. 일정을 짜다보면 동선에 따라서 적합한 호텔이 바뀌는 경우도 꽤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환불불가로 예약했을 경우, 어쩔 수 없이 울며 겨자먹기로 해당 호텔에 가야하는 경우도 빈번하게 발생하므로, 할인이 조금 된다고 해서 환불불가를 무턱대고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다.
또한 할인코드는 '지금 결제'를 선택해야만 적용된다. 현장결제는 사전에 지불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할인쿠폰의 적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거의 대부분의 경우가 지금 결제가 더 저렴하기 때문에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것이 아닌 이상은 지금 결제를 선택하는 것이 이득이기는 하다.
할인코드 10% - LP10, 7% - DRIVETRAVEL 은 결제 최종 단계에서 적용이 가능하다. 기존에 733,302원이었던 총 금액이, 65,801원이 할인되어 667,501원이 되었다. 안타깝게도 세금 및 수수료는 제외된다.
여행비용이 계속 상승하고 있는 요즘이다보니, 숙박비용도 예전보다 확실히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이다. 특히 일본 대도시의 경우에는 호텔 가격이 과거와 비교해서 가격이 많이 올랐다. 항공권과 식비가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더이상 일본의 대중교통이 예전만큼 비싸다고 느껴지지는 않지만.. 그래도 호텔에서 아낄 수 있다면 그 부분도 확실히 고려를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