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와이 렌트카 예약 저렴하게! - 허츠 렌터카 후불 예약 방법

미국, 하와이 렌트카 예약 저렴하게! - 허츠 렌터카 후불 예약 방법

 

최근 겨울 렌터카 수요가 줄어들면서, 여러 렌터카 회사들에서 저렴한 요금이 나오고 있다. 특히 2023년 1월과 2월의 경우에는 선결제보다 후불예약(현장결제)으로 예약하는 것이 더 저렴하므로, 선결제 예약과 함께 아래 허츠 렌터카 공식 홈페이지의 요금을 함께 확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는 미국 본토 뿐만 아니라 하와이도 동일하게 저렴한데, 3월 이후는 선결제가 더 저렴하다. 

 

허츠 렌터카 한국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드라이브트래블 허츠 선결제 가격 확인은 아래 링크에서 가능하다. 가격을 비교해보고, 더 저렴한 곳에서 예약을 하면 된다.

드라이브트래블 허츠 렌터카 선결제 예약 [바로가기]

드라이브트래블 x 에이전트카스 렌터카 가격 비교 [바로가기]

위 허츠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서 이동 후, 호놀룰루 국제공항(HNL)으로 1월 10일 10:30 ~ 1월 13일 10:30 으로 검색을 해 보았다. 또한, 할인코드라는 것이 있는데, 클릭해서 할인코드 및 요금코드를 입력하면 추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골드회원일 경우 골드회원으로 로그인 후 진행하면 된다.

일부 할인코드를 제외하면 거의 대부분이 10% 할인이 적용된다. 드라이브트래블의 할인코드 1997881 을 할인프로그램 번호(CDP)에 적용하면 1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요금코드(RQ)의 경우 필수보험(자차,대인/대물,자손)을 원할 경우 ASX 코드를, 필수보험에 연료1탱크, 추가운전자1명을 포함하고자 할 경우 AKN 코드를 이용하면 된다. 특히, 1-2월 요금의 경우에는 ASX 코드와 AKN 코드의 요금이 하루당 $10 이하인 경우가 많은데, 이럴 경우에는 연료 가격을 생각했을 때 1주일 이하면 무조건 AKN이 이득이다. 또한, 추가운전자가 있을 경우에는 대부분 AKN 코드를 이용하는 것이 이득이다.

1월 10일~13일로 조회했을 때의 요금. 선불요금보다 더 저렴한 요금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이 경우에는 후결제로 예약하는 것이 더 이득이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요금을 비교해보고 저렴한 쪽으로 예약하는 것을 권장한다. 여기서는 미디엄 세단(미드사이즈-아반떼 급)을 선택해 보았다. "후 지불 요금" 클릭.

다음에는 추가 선택사항이다. 여기서는 ASX 코드로 자차(LDW), 대인/대물(LIS), 자손(PAI&PEC)을 포함했기 때문에 아래에 추가라는 항목이 마오지 않았다. 그 외에는 사전에 특별히 추가할 것은 없으나, 아동용 카시트가 필요할 경우, 사전에 요청하는 것이 가능하다. 참고로 골드회원의 경우 일반회원보다 카시트 요금이 저렴하다.

 

추가선택사항을 선택 후, 다음 페이지의 우측을 보면 총 임차비용과 금액이 나온다. 그 아래의 + 버튼을 클릭하면, 상세내역을 볼 수 있다. ASX 코드를 이용해서 요금 포함사항에 차량손실 면책프로그램(LDW), 대인대물 추가책임보험(LIS), 임차인 상해보험/휴대품 분실보험(PAI/PEC)가 포함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AKN 코드를 이용하면, 여기에 연료 및 추가운전자1인이 추가된다.

다음은 개인정보에 영문이름, 영문 성, 이메일주소, 모바일폰 번호를 필수로 입력해야 한다. 또한, 현지에서 사용하는 신용카드의 영문이름은 예약할 때의 영문이름과 동일하게 된다. 아래의 체크박스는 광고메일을 받을지의 여부이므로 굳이 체크하지 않아도 무방하다.

그렇지만 Hertz 웹사이트 이용규정 및 임차 자격 및 이용규정의 두개 항목은 체크를 해야만 예약을 완료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공항 도착의 경우 항공편명을 미리 넣어두면 유리하며, 상용고객 란에서는 적게나마 항공사 마일리지(대한항공, 아시아나 등)를 적립할 수 있으므로 미리 입력해두면 좋다.

AKN이 아닌 ASX 코드일 경우, 연료가 포함이 아니기 때문에 이렇게 연료를 포함할거냐고 물어본다. 보통 AKN으로 입력하는게 이렇게 별도로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한 경우가 많으므로, 가능하면 이 화면에서는 No thanks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럼 위와 같은 화면으로 최종적으로 허츠 렌터카 후불 예약이 완료된다. 확정된 요금은 별도로 변동되거나 하지 않으므로 해당 예약을 가지고 차량을 픽업하면 된다.


 

허츠 렌터카 한국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드라이브트래블 허츠 선결제 가격 확인은 아래 링크에서 가능하다. 가격을 비교해보고, 더 저렴한 곳에서 예약을 하면 된다. 

드라이브트래블 허츠 렌터카 선결제 예약 [바로가기]

드라이브트래블 x 에이전트카스 렌터카 가격 비교 [바로가기]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